앨범 정보

FAKER

FAKER

공유하기

루커스 (LU4US)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9.01.15
앨범소개
루커스가 동현, 해원, 경진, 초이 4인체제로 재정비, 새롭게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신곡 [FAKER]와 그룹 ‘L.A.U’로 동현, 경진, 초이 3명이 발표한 [향기로와], [남.사.못]을 해원이 포함된 4인버전으로 다시 불러 총 4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1. FAKER 
신곡 [FAKER]는 슬픈 피아노의 선율과 기타가 잘 어우러진 미디움 템포의 댄스 곡이다. 겨울과 잘 어울리는 서정적인 느낌의 곡으로, 한층 성숙한 멤버들의 색깔을 잘 녹여냈다. 더이상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상대를 알면서도 놓지 못하고, 떠날 수 없는 한 남자의 아픈 마음을 가사에서 잘 표현하고 있다. 특히 도입부와 후렴구에서 반복되는 'FAKER'라는 가사와 멜로디는 묘한 중독성을 일으키며 듣는이의 입가에 맴돌게 한다. 

LYRICS BY 피터팬 / COMPOSED BY 똘아이박, 피터팬, 미친기집애 / ARRANGED BY 미친기집애

2. 향기로와 (New ver.)
[향기로와]는 레트로를 기반으로한 업템포 Urban 장르의 곡이며,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달콤한 이야기이다. 전체적인 곡의 리듬을 이끌어가는 딥하우스 스타일의 베이스 패턴, 보컬 샘플링을 활용 "향기로와" 라고 부르는 아이같은 목소리의 캐치함이 매력적인 노래다.

LYRICS BY 초이, 박슬기 / COMPOSED BY 초이 / ARRANGED BY 박슬기, 임광균

3. 남.사.못 (남자는 사랑을 못잊는다) (New ver.)
[남.사.못]은 업템포 R&B를 기반으로 한 노래로써, 장르를 넘어 하나의 음악적 표현방식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Future 사운드로 가득한,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신스, 에너지 감 넘치는 Drop 이 매력적인 노래이다. 남자는 흘러간 사랑을 잊지 못한다는 가사와 멤버들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노래다.

LYRICS BY 초이, 박슬기 / COMPOSED BY 초이 / ARRANGED BY 박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