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ank u, next

thank u, next

공유하기

Ariana Grande

앨범유형
정규앨범 , 팝 / POP
발매일
2019.02.08
앨범소개
팝의 요정에서 팝의 여왕으로 거듭난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 [thank u, next]

현재 팝 씬의 트렌드를 알고 싶다면 필청해야 할 그녀의 앨범 [thank u, next]!

어떤 곡을 불러도 듣기 좋은 음색,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가창력, 남녀 모두를 매료시키는 아름다운 외모까지 갖춘 아리아나 그란데는 세련된 팝, R&B,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현재 팝 씬의 가장 핫한 아티스트이다. 

국내에서도 ‘Problem’, ‘Bang Bang’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린 그녀는, 2018년 말에 발매한 싱글 ‘thank u, next’를 통해 데뷔 이래 빌보드 싱글 차트 첫 1위를 차지하며 세계 음악 시장의 정상에 올라섰다. 

앨범 [thank u, next]에는 동명의 싱글 ‘thank u, next’, 유려한 휘슬 노트를 선보인 싱글 ‘imagine’, 아리아나 그란데를 다시 한 번 빌보드 차트 1위에 올려 놓은 싱글 ‘7 rings’를 포함, 총 12곡을 담고 있다. ‘믿고 듣는 아리아나 그란데’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 번 빛나게 하는 작품으로, 팝 음악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단연코 필청 앨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