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내 생각

내 생각

공유하기

프리즈모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9.02.18
앨범소개
[프리즈모 소개]

2018년 여름에 결성되어 박준형(보컬&키보드,리더),김성근(드럼), 김현준(기타)로 구성된 모던록 밴드.
한 앨범 마다 테마를 정해서 테마와 관련된 노래와 메시지들을 풀어내고자 하는 밴드입니다. 

밴드의 이름은 박준형(보컬)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한 캐릭터의 이름에서 어감이 좋아서 가져왔고,
이름 안에 있는 프리즘이란 단어가 백색광을 여러 가지 색으로 분산시키는 물건이니까 우리가 그 프리즘 역할을 해서 다채로운 색감을 주는 음악을 한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첫 번째 앨범의 키워드는 ‘도시’이고, 그 안에서 우리가 겪어가는, 또는 겪어가게 될 일들을 프리즈모의 노래로 풀어냅니다.
이번에는 그 앨범을 내기에 앞서, 첫번째 발걸음으로 첫 싱글을 발매하고자 합니다. 

타이틀곡 '내 생각'

싱글의 타이틀 곡은 ‘내 생각’이라는 곡으로, 도시에서의 삶을 살아가며 점차 잃어가는 자신을 마주하면서 본연의 모습을 잃지 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미디움 템포의 경쾌한 연주와 밝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곡으로 이번 싱글에서 타이틀 곡으로 선정했습니다.

수록곡 ‘건너편’
작업실 앞에서 4차선 도로를 보고 있던 중 신호등 없이는 갈 수 없는 건너편을 바라보다가 쓰게 된 곡입니다. 
가까이 있지만 닿을 수 없는 무언가를 갈망하는 화자의 심정을 건너편에 비유하여 담았고 느린 템포의 피아노 연주를 기반으로 공허함의 심정을 담백하게 풀어낸 곡입니다.

Composed by 박준형
Lyrics by 박준형
Vocal 박준형
Electric Guitar 김현준
Drums 김성근
Synth 박준형
Mixed & Mastered by DH
Album cover by 박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