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동네변호사 조들호 2 : 죄와 벌 OST Part.8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2 : 죄와 벌 OST Part.8 (KBS2 월화드라마)

공유하기

앤츠 (Ants)

앨범유형
싱글/EP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9.03.11
앨범소개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OST PART.8 ‘앤츠 (Ants)’ - “Can’t Stop Thinkin’ About You”]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OST의 여덟 번째 주자로 달콤한 음색과 창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션 ‘앤츠 (Ants)’가 나선다.
“Can’t Stop Thinkin’ About You”는 재즈 스타일의 기타와 피아노 연주 선율이 돋보이는 밝은 분위기의 Hip-Hop, R&B 곡이다. 사랑에 빠진 감정을 표현한 가사와 이를 전달하는 ‘앤츠’의 보컬 ‘도재’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성이 짝사랑의 수줍음과 설레는 감정을 사랑스럽게 표현하고 있다. 여기에 통통 튀는 분위기의 악기 사운드까지 어우러지면서 좀 더 생기 넘치는 트랙을 완성해냈다. 자칫 무겁기만 할 수 있는 드라마에 산뜻한 활기를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되는 곡이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은 소시민을 대변했던 조들호(박신양 분)가 동네 변호사의 울타리를 넘어 대한민국을 뒤흔드는 거악 이자경(고현정 분)과 치열하게 맞서며 우리 삶을 깊숙이 관통하는 정의의 가치를 담아낼 드라마로, 지난 1월 7일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이우현
Producer 정회철
Co-producer 장태웅
Lyrics by 박용현, WALLY
Composed by 박용현, WALLY
Arranged by 박용현
All programming 박용현
Guitar Performed by 정재필
Piano Performed by 박용현
Recorded by 장우영 @ doobdoob Studio
Mixed by 김현곤 @ doobdoob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