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ASTER KEY

MASTER KEY

공유하기

ARGON (아르곤)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9.03.11
앨범소개
“ART GO ON!” 그들의 예술이 시작된다.
세상을 그들의 색으로 물들일 ‘ARGON(아르곤)’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다!
ARGON(아르곤)’ 드디어 첫 번째 싱글 [MASTER KEY] 발매!

신인 보이그룹 ‘ARGON(아르곤)’이 첫 번째 싱글 앨범 [MASTER KEY]를 발매하며 가요계의 첫 행보를 내디뎠다. 

‘ART GO ON(우리의 예술은 계속된다)’라는 뜻을 담은 ‘ARGON(아르곤)’은 6인조 보이그룹으로, 
앞으로 그들이 보여줄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자신감을 담아내어 대중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데뷔 전 공개한 연습 영상을 통해 안무 창작은 기본으로, 랩 메이킹과 작사에 대한 실력적인 면모를 보여주어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으며, 
실력적으로 성장해 나아가는 모습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며 팬들과의 튼튼한 유대감을 형성해왔다.

[MASTER KEY]

사람은 누구나 한 번쯤 막막한 현실에 부딪혀 눈앞이 캄캄해질 때가 있다. 
앞이 보이지 않고 깊은 어둠 속에 한줄기의 빛은 우리가 나아가야 할 좌표가 되어준다. 
각자의 빛이 무엇이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 돈이든 사랑이든 그것을 따라 앞으로 나아가자. 
끝내 그 ‘빛’은 스스로 나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해답의 ‘KEY’가 되어 줄 것이다. 

ARGON(아르곤)의 첫 번째 앨범 [MASTER KEY]는 그들이 앞으로 펼쳐나갈 ‘예술’의 첫 시작점으로 
그들만의 다양한 매력을 통해 보다 더 많은 대중들의 마음을 열 준비가 되었다는 강한 포부를 담고 있다. 

[MASTER KEY]의 프로듀싱은  KRAZY SOUND의 대표인 똘아이박 작곡가 맡아 한층 더 높은 완성도의 앨범을 보여준다.
또한, [MASTER KEY]는 리더 ‘KAIN(카인)’이 안무 창작을 맡아 ‘ARGON(아르곤)’만의 아름다운 춤선에 강렬한 퍼포먼스를 더하여 그들만의 색깔을 표현해 내었으며, 퍼포먼스와 안무 창작에 대한 실력을 한 번 더 입증하였다. 

[Music Video]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빛이란 ‘희망’을 의미한다. 빛이 주는 희망의 메시지는 더욱 어두운 곳의 힘든 사람에게 전달되면서 더 큰 밝음으로 보여진다. 
타이틀곡 [MASTER KEY]의 뮤직비디오는 여러 가지의 색의 빛으로 ‘ARGON(아르곤)’의 다양한 매력을 표현하였으며, 그 빛을 통해 대중들의 모든 혼란을 이겨낼 수 있는 밝은 메시지의 전달이자 희망을 주는 빛의 이미지로 ‘ARGON(아르곤)’을 담아내었다. 

[Credit & Review]

1.ARGON

Lyrics by             똘아이박 / 피터팬
Composed by        똘아이박 / 피터팬
Arranged by          똘아이박 
Recording by          KRAZY SOUND STUDIO
Mixing Engineer       똘아이박 @KRAZY SOUND STUDIO
Mastering Engineer    권남우 @821sound

[ARGON]은 트랩 비트 위에 강렬한 Synth, 묵직한 힙합 베이스로 이루어진 곡으로 아르곤만의 새로운 예술과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아르곤의 욕망과 자신감을 심플하고 간결한 가사와 랩으로 표현한 곡이다.

2.MASTER KEY

Lyrics by        똘아이박 / B-rock / J-lin
Composed by    똘아이박 / B-rock / J-lin
Arranged by     똘아이박 / B-rock / J-lin
Chorus by       주대건
Keyboard by     최보라
Mixing Engineer  개나리 사운드
Mastering Engineer 권남우 @821sound

타이틀곡 [MASTER KEY]는 ‘네 모든 문제의 Master key가 되어줄게’라는 내용의 곡으로 퓨처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음악이지만 힙합적인 요소와 R&B적인 색이 믹스되어 또 다른 분위기를 풍겨내고 있다. Intro부터 시작되는 Topline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고 청량감 있게 터지는 후렴구에 
화려한 Synth Sound와 트랩 비트로 노래의 강렬함을 더해주었으며 폭풍이 휩쓸고 지나가듯 진한 여운을 남긴다. 

3.지구와 달

Lyrics by           똘아이박 / 피터팬
Composed by      똘아이박 / A+
Arranged by        A+
Chorus by          김한국
Piano by            노희명
Recording by       KRAZY SOUND STUDIO
Mixing Engineer      KRAZY SOUND STUDIO
Mastering Engineer   권남우 @821sound

두 번째 트랙 [지구와 달]은 묵직한 리듬을 가졌으나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슬픈 가사를 지닌 발라드 곡이며 슬프지만 담담한 듯한 보컬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였다.
사랑하지만 다가가지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연인은 지구로 자신은 달로 표현한 가사이며 아르곤의 부드러운 음색으로 불러내어 그들만의 애절함을 담아내었다.

4. MASTER KEY (in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