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괜찮다고 말해줘

괜찮다고 말해줘

공유하기

장재인 (JEIN)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9.03.12
앨범소개
장재인 [괜찮다고 말해줘] 

"괜찮다고 말해줘"는 무엇 하나 내 뜻대로 되지 않는 이 시대 청춘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말을 건네는 노래이다. 잘잘못을 따지기 전에 괜찮다고 먼저 말해주는 무조건적인 내 편이 한 명쯤 있었으면 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가끔은 내가 힘든 순간에 누군가가 먼저 연락을 해줬으면 좋겠다. 작은 안부라도, 아니면 사소한 수다라도. 실수투성이인 하루였어도 오늘 하루 잘 보냈다고. 괜찮다고. 그것만으로 마음은 괜찮아질 수 있으니까. 

오늘 하루 무척이나 서러웠을 너에게. 
지금 어디선가 울고 있을 너에게. 
‘괜찮다고 말해줘’가 따뜻한 위로와 깊은 울림을 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

[장재인의 이야기]
2017년 말~ 2018년 초 저에게 여러모로 많이 힘든 시기였는데 그때 일이 끝나면 밤에 한강다리를 걸으며 마스크를 쓰고 펑펑 울면서 마음을 풀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은 그렇게 울고 있는데 지인에게 연락이 온 거예요. 왠지 그것 만으로 기분이 나아져서 저처럼 울고 있을 누군가에게 그런 사람이 되어주고 싶었어요. 너무 힘들고 울음이 터질 때 말 한마디 건네 줄, 괜찮다고 말해줄 사람. 
절실히 내 편이 필요했고 고독하고 아팠지만, 그 경험 덕분에 다른 사람에게 힘이 되는 것이 무엇인지 조금 알게 된 거 같아요. 그래서 제가 괜찮다고 말해주고 싶어요. 그 날의 저와 같은 누군가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