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NU'EST '노래 제목'

NU'EST '노래 제목'

공유하기

뉴이스트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9.03.15
앨범소개
뉴이스트, 데뷔 7주년 기념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 발매!
뉴이스트, 7년 간의 고마운 마음 담아낸 [노래 제목] 발매…전 멤버 직접 작사 참여!
뉴이스트, 더욱 특별하게 전하는 팬사랑 [노래 제목]…전 멤버 작사 참여로 진정성 더해!
뉴이스트,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노래 제목]…한층 깊어진 음색 담아내!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오는 3월 15일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을 발표한다.

2019년 완전체로서 제 2막의 시작을 알려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그룹 뉴이스트가 지난 2016년 8월 발매한 The 5th Mini Album ‘CANVAS' 이후 약 3년여 만에 신곡 [노래 제목]을 발매,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화려한 귀환을 전격 예고했다.

이번 신곡 [노래 제목]은 뉴이스트 앨범을 위해 오래 전부터 아껴두었던 곡으로 2019년 3월 15일 데뷔 7주년을 맞아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준 모든 팬들과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선보이는 만큼 뉴이스트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담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신곡 [노래 제목]은 미디움 템포의 R&B 발라드 곡으로 전반부부터 흘러나오는 잔잔한 피아노의 선율과 아름다운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돋보여 곡의 웅장함을 더한 것은 물론 여기에 멤버들의 서정적인 보이스와 랩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뉴이스트의 또 다른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7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변치 않는 믿음으로 뉴이스트에게 새로운 봄날을 선물한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한층 극대화시키기 위해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에 참여, 팬들에게 전해주고 싶었던 메시지들을 가사에 녹여내며 곡의 완성도와 의미를 더욱 높이는 등 진정성을 더한 멤버들의 마음이 오롯이 더해졌다.

뿐만 아니라 오는 3월 15일 따스한 봄을 맞아 발표되는 [노래 제목]은 긴 시간 옆을 지켜준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인 만큼 누군가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마음까지 대신할 수 있는 소중한 손편지 같은 노래가 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