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빙의 OST Part.2 (OCN 수목드라마)

빙의 OST Part.2 (OCN 수목드라마)

공유하기

바버렛츠 (The Barberettes)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9.03.15
앨범소개
어떤 의미..(What a meaning) - 바버렛츠

ocn 수목 드라마 ‘빙의(극본 박희강 연출 최도훈)’ OST PART2  ‘바버렛츠 - 어떤 의미..(What a meaning)’가 공개되었다.

드라마 ‘빙의’는 영이 맑은 불량 형사와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영매가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쫓는 영혼추적 스릴러로 흥미진진한 전개 속에 웃음과 스릴이 잘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 방영 중이다. 

‘바버렛츠’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트로 감성의 아티스트로써 그동안 ‘Be My Baby’, ‘가시내들’등의 곡들을 통해서 그녀들만이 할 수 있는 음악과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실력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명불허전 OST’, ‘최강배달꾼 OST’, ‘총리와 나 OST’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사랑받았으며, 이번 OST를 통해서도 바버렛츠 특유의 감성을 담아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줄 곡을 완성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어떤 의미..(What a meaning)’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함께 말하듯이 시작되는 보컬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세련된 발라드 곡이며, 곡의 가사가 극 중 두 주인공들의 애틋한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섬세하고 세련된 ‘경선’의 보컬과 풍부한 감성의 ‘안신애’의 보컬이 하나가 되어 하모니를 이루는 감성 테마곡이다. 

이 곡은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OCN 작은 신의 아이들’, ‘SBS 끝에서 두번째 사랑’등의 음악을 맡아온 하근영 음악감독과 ‘수지’, ‘효린’, ‘폴포츠’, ‘스틸하트’, ‘홍진영’등과 작업하며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 이진실 그리고 VERY BERRY가 의기투합하여 완성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김영호
Executive Supervisor 엄정호
A&R Director 안준
A&R 김은지

Lyrics by Soundvolt, 플레이사운드
Composed by Soundvolt, 플레이사운드
Arranged by Soundvolt, 플레이사운드
Guitar 안지훈
Bass 김경범
Piano 김지환
Keyboard 김경범
Rhythm Programming 김경범
String arranged 김경범
Recorded by 남영우@S&T Studio
Mixed by 허찬구@Knob Studio 
Mastered by 이상용@KNUW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