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열혈사제 OST Part.5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OST Part.5 (SBS 금토드라마)

공유하기

Andy Platts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9.04.12
앨범소개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OST Part. 5는 ‘Joy’ 라는 곡으로 만나보게 되었다. 
‘Joy’는 카톨릭 사제 김해일 신부 (김남길 분)를 중심으로 뭉친 ‘구담 어벤져스’가 악의 카르텔이 장악한 구담시를 살리는 과정에서 놀라운 능력을 발휘, 그들의 사이다 행진에서 느껴지는 밝고 유쾌함을 담아낸 곡이다. 
이번 곡에는 국내 드라마 OST로는 이례적으로 영국밴드 Mamas Gun(마마스건)의 리더이자 보컬인 Andy Platts(앤디 플랫츠)가 직접 작곡, 작사, 편곡 및 가창에까지 참여하여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Mamas Gun(마마스건)은 영국기반의 5인조 밴드로 뛰어난 무대매너와 라이브 실력으로 국내,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전 세계 각종 음원 차트에서 탑10에 오를 만큼 전 세계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특히 Andy Platts(앤디 플랫츠)는 존박, 박효신 등 국내의 톱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는 친숙한 이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Joy’ 는 도입부터 시작되는 신나는 드럼 비트 위에 브리티시 팝 특유의 빈티지한 기타사운드까지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이 충만한 곡으로 완성되어 드라마의 통쾌한 장면에 찰떡같이 묻어나는 노래이다. 

[Credit]
Composed by Andy Platts
Lyrics by Andy Platts
Arranged by Andy Platts
Recorded & Mixed by Andy Platts
Mastered by Mark Ashfield at Cosmic 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