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I'AM

I'AM

공유하기

김동기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9.04.17
앨범소개
[김동기-I'AM]

목소리에 슬픔이 담겨있는 그리고 나 자신을 표현하는 '김동기'의 데뷔 싱글 [Digital Single] [I'AM]

1.[I'AM]

앨범[I'AM]은 이번에 처음으로 세상에 목소리를 공개하는 김동기의 욕심, 의지를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자신을 표현할 김동기 만의 음악을 기대해봐도 좋다.
그리고 이번 수록곡 '사랑의 차이'는 최근까지 음악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자신만의 창의적이고 독보적인 가사, 멜로디를 가지고 있는 '김승현(kimSeUng hYUn)'그리고 김승현의 편곡, 연주 파트너 '조지현'이 힘을 합쳐 두 사람 만의 곡을 완성 시키며 앨범 [I'AM]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2. About‘사랑의 차이’

이 곡은 누구나 공감하고 한 번쯤 이런 일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며 참 마음에 드는 곡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남녀 사이에서 '과연 친구가 있을까?'라는 생각을 늘 하고 있었는데 이 곡을 받고 가사를 보니 남녀 사이에 친구는 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저에게는 참 공감이 많이 되는 이야기였습니다. 
저의 첫 곡이 누군가에게는 나의 이야기처럼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Vocal by 김동기)

주인공은 친구가 아닌 이성으로써의 사랑을, 주인공의 친구는 이성이 아닌 친구로서의 사랑을 참 가슴 아픈 이야기입니다. 저는 누군가를 좋아하게 된다면 어떤 조그마한 말이나 행동에도 의미를 담고 희생할 준비가 되어있는 그런 드라마의 주인공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저도 남녀 사이에서는 정말 가까운 친구는 될 수 없다고 믿습니다. 
두 사람의 다른 느낌의 사랑의 차이를 드라마처럼 즐겨주세요. (Composed/Lyrics by 김승현)

[Credit]

01.사랑의 차이

Executive Producer 김동기
Creative Producer 384번지 STUDIO(MUSIUM)
Vocal by 김동기
Composed by 김승현(kimSeUng hYUn)
Lyrics by 김승현(kimSeUng hYUn)
Arranged by 김승현(kimSeUng hYUn),조지현
Piano by 조지현
Guitar by 최진원

Engineering staff

Vocal Directed by 김승현 at MUSIUM
Recorded by 홍라헬 at JM STUDIO
Mixed by 전정훈
Mastered by 전훈 at SONICKOREA

Art staff

Art work by 홍승기 at We are not 0
Profile Photo by 박지우

[Creative art  and Technology of 384번지 STUDIO(MUS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