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LAY

PLAY

공유하기

TOKYO CRITTERS

앨범유형
싱글/EP , R&B/힙합 / J-POP
발매일
2019.04.19
앨범소개

한 번뿐인 인생을 자유롭게 마음대로살아보고 싶어 하는 모든 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TOKYO CRITTERS (도쿄 크리터스)’ [PLAY] 앨범 발매!

 

iTunes Japan R&B, SOUL 부문 랭킹 1위를 차지하여 화제를 모았던 일본 R&B 그룹 TOKYO CRITTERS (도쿄 크리터스)’ 의 새 EP 앨범 [PLAY]가 발매되었다.ルンヒャン (룬한), 菅原信介 (스가와라 신스케), ZIN, Shingo.S 4명의 멤버로 3명의 보컬과 1명의 TRACKMAKER로 구성된 컬래버레이션 유닛 그룹이다.

ルンヒャン (룬한) 은피아노 연주에서부터 민족 음악까지 폭넓은 음악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이며, 菅原信介 (스가와라 신스케) 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강렬한 소울 라이브를 보여주고있는 아티스트이다. ZINR&B Crew Soulflex(소울플렉스) 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Shingo.S 는일본과 LA를 오가며 음악 작업을 하는 톱 프로듀서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앨범 [PLAY]는 타이틀곡인 “CRITTERS"를 시작으로, 거울 속에 비치는 자신에게묻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West Coast R&B 느낌의"MIRROR", 사랑 고백을 받은 순간부터 갑자기 그 사람을 의식하며 흔들리는 마음을 그린 Trap Soul 스타일의 "AMANOJAKU", 90년대R&B 감성을 엿볼 수 있는 “MILESTONE” 4 곡이 수록되어 있다.

 

지금 당장 하던 일을 멈추고, 자유로운 인생을 [PLAY]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