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issing You (EP)

Missing You (EP)

공유하기

The Vamps

앨범유형
싱글/EP , 팝 / POP
발매일
2019.04.19
앨범소개
매력적인 외모와 실력 모두를 겸비한 글로벌 대세 보이 밴드 더 뱀프스(The Vamps)의 새로운 EP [Missing You]

데뷔 앨범부터 영국 앨범 차트 2위를 차지하고 세 번째 앨범까지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시키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더 뱀프스는 전 세계 소녀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영국의 보이 밴드이다. 이들은 활력 넘치는 댄스, 록 그리고 팝 사운드의 신선한 조합을 선보이며 뛰어난 음악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EP 앨범 [Missing You]는 두 개의 신곡과 최근에 발매되어 사랑을 받았던 싱글 ‘Right Now’, 그리고 DJ 알록(Alok)과 펠릭스 옌(Felix Jaehn)과의 함께 했던 싱글 ‘All The Lies’의 어쿠스틱 버전을 담고 있다. 

영국의 유명 힙합 듀오 크렙트 앤 코난(Krept & Konan)과의 감각적인 조화를 담은 ‘Right Now’와 함께 새로운 EP의 발표를 예고했던 더 뱀프스의 이번 작품은 네 곡이라는 단순한 구성에도 팬들을 만족시킬만한 다채롭고 색다른 사운드를 담아냈다. 

첫 곡이자 이번 앨범의 신곡 중 하나인 ‘Missing You’는 서정적인 사운드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또 다른 신곡 ‘Waves’는 차분하면서도 기분을 좋게 하는 가벼운 흥을 담고 있다. 원곡의 강한 비트 안에서도 도드라졌던 더 뱀프스의 사운드를 보다 더 깊이 있게 느낄 수 있게 해주는 ‘All The Lies’의 어쿠스틱 버전도 이번 앨범의 보너스 트랙처럼 수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