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잠 못 드는 그대에게

잠 못 드는 그대에게

공유하기

Standing Egg (스탠딩 에그)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9.05.14
앨범소개
스탠딩에그 표 힐링송 ‘잠 못 드는 그대에게’

스탠딩에그가 늦은 밤 잠을 이루지 못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자장가 ‘잠 못 드는 그대에게’로 돌아왔다.  눈을 감고 가만히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자연스레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밤하늘이 떠오른다. 

‘내려놔 그대, 눈을 감아 이젠
오늘 밤도 늦었으니...’

첫 줄부터 마음을 놓게 만드는 이번 싱글은
Little star 나 Voice, 안아줄게 같은 곡들에서 느껴지는 스탠딩에그 특유의 포근함이 그대로 전해진다.  

국내 인디 뮤직, 어쿠스틱 뮤직을 대표하는 뮤지션 스탠딩에그는 지난 9년간 늘 따뜻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우리 마음속 크고 작은 상처들을 위로하고 다독여주는 노래를 발표해오며 ‘힐링’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많은 이들이 ‘스탠딩에그’ 하면 ‘힐링’, ‘힐링’하면 스탠딩에그를 가장 먼저 떠올리는 이유는 뭘까? 

그건 아마도 사랑을 노래할 때도, 이별을 노래할 때도 절제된 담담한 목소리로 부드럽게 풀어내는 그들만의 스타일이 듣는 이들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기 때문일 것이다.  

이번 신곡 ‘잠 못 드는 그대에게’ 또한 앞으로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힐링송’으로 사랑받을 듯하다.  

눈과 귀를 자극하는 음악들이 넘쳐나는 가요계에서 늘 자극적인 요소들은 최대한 배제한 스탠딩에그만의 감성과 분위기는 말 그대로 독보적이다. (국내 뮤지션의 음악에서 이런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니!)

오늘 밤은 하루하루 크고 작은 상처로 잠 못 드는 우리 모두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는 듯한 이번 노래를 들으며 눈을 감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