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Wanna Know You

Wanna Know You

공유하기

오션 (5tion)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9.05.20
앨범소개
4인조 남성 그룹 오션(5tion) 신곡 ‘Wanna Know You’ 국내 컴백

가수 오션 (5tion)이 2019년 5월 20일 새로운 싱글 ‘Wanna Know You'을 발표한다.
2018년 가을 R&B 발라드곡 ‘닮은사람’을 선보인 이후 6개월 만의 신곡이다.
이번 신곡 ‘Wanna Know You'는 첫눈에 반한 그녀를 더 알아가고 싶다는 이야기를 담은 남자의 마음을 그린 곡이며, 오션의 멤버이자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LEN이 직접 작사, 작곡하였고 BlockB, 포맨, 미국 힙합 가수 Snoop Dogg와 작업했던 프로듀서 JOONY와 함께 작업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곡으로 완성 시켰다.
특히 pop music을 기반으로 만든 트랙 위의 pluck synthesizer 와 그루브는 tropical 한 느낌을 주며, house 풍이 나지만 라틴음악을 생각나게 하는 Rhythm이 더욱 이 음악을 신선하게 만든다. Ambiant 한 느낌과 5tion의 특유의 코드 진행이 더욱 로맨틱하면서 nostalgic 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되었으며, 라스베가스의 화려한 네온사인과 광활한 대자연의 사막에서 70년대 케딜락 오픈카를 타고 달리는 자동차 씬은 최근 유행하는 “뉴레트로”의 트랜디한 ‘Wanna Know You ‘의 세련된 사운드가 어우러진 감성적인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한편, 오션은 지난해 JTBC ‘슈가맨2’ 출연 이후 ‘Love Takes Time’ 곡으로 국내 활동하며 1년 만에 ‘Wanna Know You’을 발표하여 국내 음악 방송을 통해 다시 오랜만에 한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7월 일본에서 싱글 발매 후 8월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투어 등 바쁜 스케줄로 한해를 보낼 예정이다.

[Credits]
Written by CHRIS LEE (LEN)
Composed by CHRIS LEE (LEN)
Arranged by JOONY
Chorus by 장한별
Recording by 권유진 at Doobdoob studio
Mastering Engineer 권남우 at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