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너를 만나러 간다 (The day we meet again)

너를 만나러 간다 (The day we meet again)

공유하기

규현 (KYUHYUN)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9.05.20
앨범소개
Album Introduce

규현, 새 싱글 앨범 ‘너를 만나러 간다’ 발매!

‘감성 발라더’ 규현이 봄 같이 따뜻한 싱글 앨범으로 돌아왔다.

규현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너를 만나러 간다 (The day we meet again)’가 공개됐다.

특히 신보는 입대 전 팬들을 위해 발매했던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의 연속선 상에 있는 앨범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입소 전, 팬들과 ‘다시 만나는 날’을 기다리며 인사했다면, 2년이 흐른 지금에선 오랜 시간 규현을 기다려준 ‘너를 만나러 간다’는 의미를 담아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처럼 팬들에 대한 규현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너를 만나러 간다 (The day we meet again)’에는 타이틀 곡 ‘애월리 (Aewol-ri)’와 수록곡 ‘너를 만나러 간다 (The day we meet again)’ 총 2트랙이 담겨, 규현의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를 만끽할 수 있다.

타이틀 곡 ‘애월리’, 규현의 명품 보이스에 서정적 제주 감성 한스푼!

규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 곡 ‘애월리 (Aewol-ri)’는 짝사랑 하는 이와 멀어질까 두려운 마음을 애써 숨겨 보려는 스토리를 덤덤한 가사로 풀어냈다.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고요함을 더하는 스트링 사운드로, 곡 전반에 제주도 ‘애월리’를 연상케 하는 서정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다.

새 싱글 앨범과 동명의 수록곡 ‘너를 만나러 간다 (The day we meet again)’는 잠시 떨어져 있던 연인의 재회 순간을 그려, 규현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반가움과 고마움을 담아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규현은 새 앨범 발매와 더불어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 출연, 팬미팅 개최, 페스티벌 참석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Album Review

01 애월리 (Aewol-ri)
Lyrics & Composed by 규현 (KYUHYUN) / 홍석민
Arranged by 홍석민

타이틀곡 ‘애월리’는 짝사랑 하는 이와 멀어질까 두려운 마음을 애써 숨겨보려는 스토리가 담긴 발라드 곡으로, 규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섬세한 터치가 돋보이는 빈티지한 느낌의 피아노 선율에 고요함을 더하는 스트링을 얹어 한층 더 애절하게 표현했다.

02 너를 만나러 간다 (The day we meet again)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까사

‘너를 만나러 간다’는 입대 전 발표한 ‘다시 만나는 날’의 다음 이야기로, 잠시 떨어져 있던 연인의 재회 순간을 통해 규현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반가움과 고마움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