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미스트롯 - 공주는 외로워

미스트롯 - 공주는 외로워

공유하기

DooRi (두리)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19.05.21
앨범소개
트롯공주 두리(DooRi) ‘공주는 외로워’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에서 트롯공주, 거울공주로 걸그룹 메인보컬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뉴 트로트 여신 탄생을 알린 두리(DooRi)

‘고 김자옥’씨의 ‘공주는 외로워’를 1라운드에 부르며 핵인싸로 등극!
그녀의 숨겨진 끼와 예능감으로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과 팬, 마스터들과 현장 스태프들에게도 조차 진짜 공주다, 공주가 다시 나타났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그녀의 매력을 보여준 무대였다.

또 한 SNS 페이스북 조회수를 1주만에 100만을 넘기면서 남녀노소 나이를 떠나 
모든 이들에게 즐거움을 전파하며 ‘공주는 외로워’를 트롯공주 두리(DooRi)가 노래한 앨범이 나오길 바란다는 팬들의 요청에 의해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하기로 한 것이다.

톡톡 튀는 매력! 미스트롯에서 빠질 수 없는 해피바이러스! 웃음공주, 트롯공주, 거울공주 두리(DooRi)는 이번 노래를 발매하기 전 '미스트롯' 방송에서 보여준 원곡 위주의 편집은 ‘고 김자옥선생님’의 공주캐릭터를 사랑하시는 팬 분들께 실례를 범하는 것 같다며 새롭게 편집을 요청 하였으며 원곡 작곡자, 작사가이신 이정우, 이정한 작가님들을 직접 찾아가서 어떻게 편곡 하는 것이 ‘고 김자옥 선생님’에게도, 지금의 트롯공주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도 좋을지를 고민하며 의논 하였을 정도로 열의를 다했다.

이 번에 발매하는 ‘공주는 외로워’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신나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요즘 트렌디하게 불고 있는 edm트로트, 뽕디엠 스타일로 편집, 편곡 하였다.

편곡에 참여한 편곡자는 국내 edm씬에서 최고의 실력파로 알려진 프로듀서 ‘Ferry’가 참여하고 작업을 진행하였다.

두리(DooRi)의 청아한 보이스 와 신나는 edm댄스풍의 리드미컬한 사운드의 케미로 ‘공주는 외로워’의 새로운 트롯공주 탄생을 기대해 본다.

■ 크레딧

Produced by ProBeat Entertainment.
Lyrics by 이 정 한
Composed by 이 정 우 
Arranged by Ferry
Background Vocals 정 다 은
Recorded by iLIN Studio
Mixed by Ferry
Mastered by SoundMAX
Cover Art by SoSeul 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