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봄밤 OST Part 5 (MBC 수목드라마)

봄밤 OST Part 5 (MBC 수목드라마)

공유하기

Carla Bruni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9.06.26
앨범소개
한지민, 정해인의 더욱 깊어지는 로맨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또 하나의 OST를 공개한다.

Carla Bruni의 ‘Spring Waltz’는 최근 한지민, 정해인의 꽁냥꽁냥 데이트 신에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한지민, 정해인의 비밀스러운 데이트 장면과 키스신을 더욱 아름답게 장식,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기며 두 사람의 로맨스에 불을 붙였다.

이 곡은 이남연 음악감독이 작곡했으며 작사에는 이남연과 레이첼 야마가타가 공동으로 참여했다. Carla Bruni와 이남연 음악감독이 수차례 교감한 끝에 완성된 이번 곡은, 니콜라 사르코지 전 프랑스 대통령의 부인이자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는 Carla Bruni가 파리에서 녹음을 진행해 완성됐다. Carla Bruni가 지난 해 ‘Stand By Your Man’로 큰 감동을 선사했던 만큼, 이번 ‘Spring Waltz’를 통해서도 서정적이면서도 따뜻한 음악으로 깊은 울림을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Credits]

Music by Namyeon Lee, Words by Namyeon Lee, Rachael Yamagata

Produced by Namyeon Lee

Vocals: Carla Bruni

Guitar: Zach Djaniekian

Bass: Zach Djaniekian

Drums: Zach Djaniekian

Piano: Namyeon Lee

Blues Harp: Jackson Kincheloe

Recorded by Pete Hanlon, Jeff Lipstein

Mixed by Byeong Joon Hw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