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moky Mocha Coffee

Smoky Mocha Coffee

공유하기

강이채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9.07.17
앨범소개
끊임없는 도전, 그러나 녹록치 않은 현실
삶의 고달픈 장벽을 코믹하고 유쾌한 넌센스로 풀어내다.

싱어송라이터 겸 바이올리니스트 강이채가 디지털 싱글 ‘Smoky Mocha Coffee’를 발매한다. 작곡, 편곡, 프로듀싱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자신의 음악성을 선보이고 있는 강이채는 이번 디지털 싱글을 통해 다소 무거운 주제를 신나고 리드미컬한 음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집 ‘Radical Paradise’를 통하여 뮤지션으로서의 테크닉, 그리고 실험적인 멜로디가 부각되었으며 EP ‘HITCH’  는 ‘편안한 멜로디와 휴식 같은 음악’ 의 컨셉을 선보였다면 이번 디지털 싱글은 전작들과 비교하여 가볍지만 단단한 악기 구성과 함께 리드미컬한 멜로디, 베이스 라인으로 보다 세련된 사운드를 표현했다. 특히 동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를 통하여 다양한 상징성과 의미를 부여하기도 하였는데 대표적으로 등장하는 보안검색대를 통하여 현대인이 느끼는 현실이라는 큰 장벽, 그리고 이 현실에 도전하는 강이채의 모습을 귀엽고 유쾌한 넌센스로 풀어내며 코믹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강이채는 클래식과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싱어송라이터로, 솔로 활동 뿐 아니라 현악 재즈 오케스트라인 '디어 재즈 오케스트라'의 지휘자 겸 연주자로서 활동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대중음악의 작, 편곡, 그리고 프로듀싱 능력과 더불어 바이올린과 함께 실험적인 사운드를 소화하며 대중들뿐만 아니라 다른 음악인들에게도 인정을 받는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Smoky Mocha Coffee

Composed&Lyrics&Arranged by 강이채
Vocal 강이채
Violins&Viola 강이채 Cello 임수연
Guitars 하범석
Keyboards 최문석, 강이채 
Bass 김대호
Drums 김영진
Percussions 정솔
Programming 강이채
Vocal Directed and recorded by 노영채

Recorded, Mixed and mastered by 강효민(Brickwall Sound Studio), Assisted by 조영재

A&R 손정태
Management by Private Cur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