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JINU's HEYDAY

JINU's HEYDAY

공유하기

JINU (김진우)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9.08.14
앨범소개
그룹 WINNER의 보컬 김진우가 첫 싱글 [JINU’s HEYDAY]를 발매했다. 

김진우 첫 싱글 [JINU’s HEYDAY]는 오직 ‘김진우’를 테마로 한 매거진 형식으로 구성되었으며, 그의 순수한 매력부터 성숙함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담아냈다. 더불어 진솔하고 속 깊은 김진우의 이야기가 녹아있다.

솔로곡 ‘또또또 (Feat.MINO)’는 섬세한 연애 감정을 표현한 위트 있는 가사에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 곡으로, 트렌디하고 강렬한 사운드를 선보였던 CHOICE37과 김진우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한다. 또, WINNER 멤버 송민호의 작사와 피처링 등 적극적인 지원사격을 통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권용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사 속 감정들이 감각적인 영상과 다양한 캐릭터로 표현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진우의 #재발견 이자, 가장 빛나는 #HEYDAY를 그려나갈 또 다른 내일이 기다려진다.

1. 또또또 (Feat.MINO)
작사 : ZAYVO, MINO, CHOICE37
작곡 : CHOICE37, HAE, ZAYVO, MINO
편곡 : HAE, CHOICE37

‘또또또’는 그룹에서 솔로로 우뚝 선 ‘진우'의 세련미가 느껴지는 이지 리스닝 팝 음악이다. 섬세한 감정 조절과 매력적인 가성 그리고 밀레니얼의 연애 방식을 여과 없이 담아낸 위트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리듬이 강조된 베이스가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