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GINGER

GINGER

공유하기

BROCKHAMPTON

앨범유형
정규앨범 , 랩/힙합 / POP
발매일
2019.08.23
앨범소개
"힙합 문화를 뒤흔들 브록햄튼의 등장!" - Vulture
"힙합이 지배하는 팝 문화의 새로운 강자" - Billboard

크레이지 크리에이티브 지니어스 집단! 21세기가 만들어낸 신개념 보이밴드 ‘브록햄튼(Brockhampton)’!
스트레스와 트라우마 치료를 음악으로 담은 5번째 정규 앨범 [Ginger] 발매!

‘케빈 앱스트랙(Kevin Abstract)’을 중심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모인 아티스트 집단 브록햄튼은 랩퍼, 보컬리스트, 프로듀서, 아트 디렉터, 사진작가 등 다양한 예술 분야의 멤버들을 포함하고 있다. 
14명의 멤버로 구성된 브록햄튼은 스스로를 ‘보이 밴드’라고 자청하며 미국 보이 밴드가 어때야 하는지에 대해 재정의한 개성 있는 실력파 그룹이다. 2017년 발매한 정규 앨범 [iridescence]는 발매와 함께 빌보드 200 차트와 R&B/Hip-Hop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였으며 2019년 봄에 발매된 케빈 앱스트랙의 솔로 앨범 [ARIZONA BABY] 역시 빌보드 200에 진입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크한 힙합 비트와 감정적이면서 서정적인 후렴구의 타이틀 곡 "NO HALO"
멤버들의 개성 있는 랩 벌스와 탁월한 프로듀싱 실력을 선보이는 "I BEEN BORN AGAIN"
기타 반주와 어우러진 브록햄튼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알앤비 트랙 "SUGAR" 포함 웰메이드 트랙 12곡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