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그대가 그리워

그대가 그리워

공유하기

한혜진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19.08.29
앨범소개
트롯 디바 '한혜진' 의 강렬한 댄스 트롯, '그대가 그리워 (Feat. 후니용이)' 발매!!
 
설명이 필요없는 트롯 디바 '한혜진' 의 신곡 "그대가 그리워 (Feat. 후니용이)" 가 발매되었다. 91년 "사랑이 뭐길래" 로 데뷔한 가수 '한혜진'은 "갈색추억", "너는 내 남자", "사랑아 가자", "지푸라기"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로, 신곡 '그대가 그리워 (Feat. 후니용이)' 는 그녀가 3년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한혜진 특유의 댄스 트롯으로 돌아왔다.
 
힘 있는 브라스로 곡은 포문을 여며, 힘 있는 보컬과, 일렉 기타, 그리고 보컬 사이사이의 스트링 라인, 김현아의 코러스가 하나 되어 듣는 이에게 강렬함을 선사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여자의 마음을 강렬하게 표현한 한혜진 특유의 애절한 댄스 트롯이 완성되었다. 특히, '너 때문에 살아', '사춘기'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보컬 듀오 '후니용이' 가 피쳐링하여 힘을 보탰다.
 
이 곡은 박현빈 '샤방샤방', 송대관 '한번더', 신유 '오르락내리락' 을 탄생시키며, 장윤정, 홍진영, 금잔디, 김양 등 국내 최고의 트로트 가수들과 함께 하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과 감각적인 가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사가 사마천, 설명이 필요없는 국내 최고의 편곡가 송태호가 의기투합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