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Romance

Romance

공유하기

Camila Cabello

앨범유형
정규앨범 , 팝 / POP
발매일
2019.12.06
앨범소개
사랑에 대한 모든 것, 카밀라 카베요의 두 번째 정규 앨범 [Romance]

글로벌 히트곡 "Havana"와 솔로 데뷔 앨범 [Camila]로 완벽하게 홀로서기 성공하며 전세계적인 팝스타로 성장한 카밀라 카베요가 두 번째 정규 앨범 [Romance]를 발매한다. "Havana", "Senorita"로 해외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각각 10억 스트리밍을 달성한 유일한 여성 아티스트이기도 한 카밀라는 올해 9월부터 연달아 신곡을 발표하며 새로운 앨범을 예고한 바 있다. 지금까지 발표한 어떤 음악보다 '가장 개인적인' 곡들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설렘, 행복, 질투, 분노까지 사랑의 모든 면면이 표현 되어 있다.

총 14곡의 트랙리스트에서 눈에 띄는 것은 디지털 앨범에만 수록 되어 있는 "My Oh My"로, 지금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힙합 아티스트인 DaBaby와 함께한 트랙이다. 해외 매체에서 "마치 "Havana"의 후속편 같은 섹시한 곡"이라는 평을 받았을 만큼 카밀라 특유의 캐치하고 관능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인다. 그 외 가장 먼저 공개 되었던 싱글 "Liar", "Shameless"를 비롯하여 숀 멘데스(Shawn Mendes)와 함께한 "Senorita", 아버지에 대한 진심을 노래하는 발라드 "First Man"까지 카밀라의 내면에 있는 다양한 감정의 결을 경험할 수 있는 곡들이 수록 되어있는 앨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