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OOM BOOM

BOOM BOOM

공유하기

ANS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9.09.16
앨범소개
야심차게 준비한 ANS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 ANS.
각양각색의 매력넘치는 여섯 멤버들의 첫 데뷔 디지털싱글앨범 [BOOMBOOM]

프리데뷔 싱글앨범으로 공개된 [wonderland]와는 다른 파격적인 컨셉으로 ANS의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다채로운 보컬색을 가진 여섯멤버의 보이스와 중독성있는 후렴구 포인트 안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있다.
이번 앨범은 ANS 정식적인 시작인 만큼 대중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이번 타이틀곡 [BOOMBOOM]은 세계적으로 가장 주목받고있는[Moombahton]장르의 댄스곡으로 중간부의 반전되는 강렬한 808리듬의 변화가 돋보이며 강한 후렴구 반복에 포인트를 두어 데뷔에 대한 ANS의 강렬한 열정을 내비치는 곡이다.
파워풀하게 머리속을 맴도는 중독적인 "boom be like boom boom"의 의미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서 인생을 즐기자'라는 밝고 순수한 ans가 외치는 자유로운 목소리다.
또한 , [세상의 어떤 즐거움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대신할 수 없다]라는 내면적인 뜻을 곡 속에 녹여내 듣는이로 하여금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 BOOM BOOM ]

Music Producer : NACO
Lyrics by NACO
Composed by NACO, 마정훈(617/Cheat Keys), 김정엽(617/Cheat Keys)
Arranged by Cheat Keys
Recorded by 권해훈 @ANS Studio
Chorus by PERRIE
Mixed by 권해훈@LT20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Choreography : 김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