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도시경찰 : KCSI' OST

'도시경찰 : KCSI' OST

공유하기

Ha2na & 황기동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9.10.09
앨범소개
귀가 (노래: 황기동)

‘불후의 명곡’ 등 주요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최고의 노래 실력을 선보인 가수 황기동이 MBC everyone ‘도시 경찰’의 OST에 참여하며 다시 한 번 그 섬세한 가창력을 선사한다. 
신예 작곡가 이정인이 작사와 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담당하며, 또 한명의 신세대 음악가 탄생을 예고한 곡이기도 하다.
‘퇴근’이라는 직장인이라면 누구에게나 있을 상황을 ‘귀가’라는 힘들지만 안식이 함께하는 제목과 함께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감성의 발라드로서 현대인들의 힘든 일상과 하루의 아쉬움을 가벼운 재즈 터치의 피아노와 어쿠스틱한 분위기로 풀어낸 뛰어난 작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 몰라도(노래: Ha2na)

‘공연의 신’이라 불리는 가수 김장훈의 명곡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를 신예가수 Ha2na가 리메이크하였다. 
원곡의 깊은 슬픔과 인생이 느껴지는 목소리에 온전히 대비되는 맑고 순수한 아픔을 들려주는 Ha2na의 어린 허스키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서, MBC everyone '도시 경찰‘의 OST로 삽입되어 삭막한 사건 현장을 반전의 목소리로 전달하며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킨 수작이다. 
Fly to the Moon Entertainment의 전속 가수로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순수함을 노래하는 Ha2na의 멋진 음악을 아름답게 색칠한 신예 프로듀서 하영빈의 편곡과 연주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감상 포인트 중의 하나이다. 

[CREDIT]

하이나 - 세상이그대를속일지라도(REMAKE)
작사 이상호 작곡 유영석 편곡 하영빈

황기동 - 귀가
작사 이정인 작곡 이정인 편곡 이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