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Part.2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Part.2 (MBC 수목드라마)

공유하기

VERIVERY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9.10.09
앨범소개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PART. 2 'VERIVERY'의 'My Beauty' 발매!!

만화 속 세상이라는 판타지 공간에서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독특한 소재와 긴장감 넘치는 스펙타클한 전개 그리고 차세대 청춘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연기가 호평으로 이어져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인지혜, 송하영/ 연출 김상협)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PART. 2 'My Beauty'는 사랑에 빠져 설레는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노래이다. 눈이 부실 듯 아름다운 그 모습에 바보처럼 웃게 되고, 숨기기도 벅차 가빠오는 숨을 버티지 못해 감춰두었던 마음을 토로한다. 사랑에 빠져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노랫말과 리드미컬한 비트와 선율이 떠오르는 신인 아이돌 그룹 'VERIVERY'의 민찬, 연호, 계현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잘 어우러져 곡을 빛내주고 있다.
'My Beauty'는 "배드파파", "왕이 된 남자", "구해줘2"등 여러 드라마에서 오혁, 은하(여자친구), 최낙타 등 많은 가수들과 같이 작업한 김범주, 김시혁 작곡가가 작업하여 극의 발랄함과 달콤함을 돋아준다.

[Credits]
Executive Producer (주)블렌딩, ㈜뮤직버디
Producer 구교철, 김규남
Co-Producer 이민지, 이진호

Lyrics by 김범주, 김시혁, 김선미
Composed by 김범주, 김시혁
Arranged by 김범주, 김시혁

Vocal VERIVERY (민찬, 연호, 계현)
Guitar 안지훈
Piano 김범주
Synthesizer 김시혁
Chorus 강태우(soulman)

Recorded & Mixed by 정기홍(Assist. 최다인, 이찬미) at Seoul Studio
Mastered by 전훈 at Sonic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