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ounting Sheep

Counting Sheep

공유하기

Han Sara

앨범유형
싱글/EP , 전체 / 가요
발매일
2019.11.14
앨범소개
한 사라, 첫 한국어 앨범 Counting Sheep 발매!

베트남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이스 2017’ 에서 블라인드 오디션 영상 하나로 24시간만에 3백만 뷰를 기록하며 많은 기대 속에 데뷔한 신예 한 사라!
유창한 베트남어 실력으로 데뷔하자 마자 모든 음원 발매 즉시 탑 10 차트에 진입하는 베트남 대표 가수이자 배우로 성장한 그녀는 이제 갓 20살이 된 귀엽고 예쁜 한국 소녀이다.
서울에서 태어나 10살에 아버지를 따라 베트남으로 이주한 사라는 사춘기 딸이 타국에서 고생하는 것을 원치 않으셨던 아버지를 스스로 뮤직비디오까지 제작해 설득하며 3년간의 연습기간을 거쳐 데뷔 2년만에 베트남을 대표하는 가장 인기 있는 여자 솔로 가수가 되었다.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연기에 대한 즐거움도 알게 되어 다른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및 각종 드라마,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중이며 최근 베트남 영화 ‘시에우 꽈이 꼬 버우(Sieu Quay Co Bau, Nauthy Teenager, 못된 십대)로 여주인공 자리까지 꿰차며 승승장구 중이다.

귀여운 외모에서 나오는 깊은 음색은 여리고, 즐겁고, 애틋하고, 강하게, 다양한 감정으로 우리의 귀를 사로잡는다.

첫 한국어 앨범 ‘Counting Sheep’ 으로 국내에서도 사라가 큰 사랑을 받기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