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이별에 맞서

이별에 맞서

공유하기

가나그네 프로젝트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9.12.11
앨범소개
프로듀서 그룹 "가나그네 프로젝트"

가나그네 프로젝트는 혼성듀오 '마멀레이드 키친'의 리니대디와 어쿠스틱 밴드 '바겐바이러스'의 최한울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프로듀싱팀 입니다. 평소에 각자의 팀에서 낼 수 없었던 다양한 색깔의 곡들을 모아 의문의 보컬들의 표현력으로 매번 다르게 전달하려 합니다. "일상의 OST"를 표방하여 어렵고 난해한 음악보다는 모두의 하루에서 만날 수 있는 사건들과 상황들을 음악에 담아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이별에 맞서'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이 떠난 후 겪게 되는 혼돈의 상황들을 표현하기 위해 문법과 어긋나는 여러 가지 표현들을 사용하였습니다. 한 문장 안에 긍정과 부정이 공존하기도 합니다. 정말 다 잊었다고 자신을 속이고 결심하면서도 자신이 그러지 못했음을 인정하는 과정의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그 인정과는 별개로 자신의 그리움과 기다림 같은 순애보적인 감정들과의 긴 싸움을 시작하는 노래입니다.

절제되면서도 전쟁 같은 이별과의 싸움을 덤덤하게 동시에 애처롭게 표현하기 위해 '싱어송라이터 리튼'님의 목소리를 빌렸습니다. 또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표현하는 '이스트훈트' 님이 편곡에 참여하여 디테일한 완성도를 갖추었습니다.

가나그네 프로젝트는 여러분의 목소리를 기다립니다. 다양한 상황에 맞게 기쁨과, 슬픔을 모두 표현할 예정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매력적인 목소리의 여러분을 찾습니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리니대디 (at 제오엠 엔터테인먼트)
Music Producer 리니대디
Co. Producer Easthund
Composed by 리니대디
Lyrics by 최한울
Arranged by Easthund
Vocal by 리튼
E.Piano by Easthund
Piano by Easthund
Guitar by 김임춘
Bass by 이광운
Drum by Easthund
Recorded by 리니대디 @제오엠 스튜디오
Mixed by 리니대디 @제오엠 엔터테인먼트
Mastered by 리니대디 @제오엠 엔터테인먼트
Artworks by 최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