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낭만닥터 김사부 2 OST Part.6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 OST Part.6 (SBS 월화드라마)

공유하기

마마무 (Mamamoo)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0.01.28
앨범소개
SBS월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6 마마무

최고의 실력파 걸그룹 독보적인 최고의 퍼포먼스 걸그룹 모든 수식어를 몰고 다니는 최고의 명품 걸그룹 ‘마마무가, 오늘(28일)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자꾸 더 보고싶은 사람' 공개!! '애틋+아련' 감성 자극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여섯번째 주자로 출격하며 비글돌 마마무에서 슬픈 감성을 장착한 마마무가 감동을 선사한다.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마마무가 부른 OST Part.6 '자꾸 더 보고싶은 사람'을 공개하며 마마무에 귀환을 알린다.
'자꾸 더 보고싶은 사람"은 섬세 하면서도 담담한 어쿠스틱기타와 현악 4중주의 따듯한 선율이 마마무 멤버들의 아련한 감성과 어우러져 듣는 이의 마음을 따듯하게 해주는 곡이다. 듣는 이로 하여금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어내었다.
슬픈 멜로디에 마마무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감성과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드라마 몰입감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는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 송동운의 진두지휘 아래 최고의 가창 라인업을 구축하며, 여기에 마마무의 합류로 다시 한 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연인 보보경심려"를 비롯해 도깨비 OST 최고 히트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4곡을 줄세우기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받은만큼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제작과 총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기대를 한껏 높이며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마마무가 참여한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6 '자꾸 더 보고싶은 사람'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REDIT]

PRODUCER 송동운

LYRICS BY 지훈 전창엽
COMPOSED BY 이승주
ARRANGED BY 이승주

PIANO 최인환
DRUM 은주현
GUITAR 박신원
BASS 이승주
KEYBOARD 이승주
CHORUS 이승주 윤민정 펀치
STRING ARRANGE 최인환
STRING RB-INJ Conducted by 권석홍

MIXED BY 김현곤 at doobdoob Studio
MASTERED BY 최효영 at SUONO
EXECUTIVE PRODUCER 냠냠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