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All Eyes On You

All Eyes On You

공유하기

Cha Cha Malone

앨범유형
싱글/EP , 팝 / POP
발매일
2020.02.14
앨범소개
실력 파 프로듀서 Cha Cha Malone, 보컬리스트로서 새 신보 [All Eyes On You] 발매.

박재범과 함께 글로벌 힙합 레이블 H1GHR MUSIC의 공동 수장이자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Cha Cha Malone(차차말론) 새 싱글 [All Eyes On You]을 발매함으로써 2020년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실력 파 프로듀서로써 주위 아티스트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하여 프로듀싱뿐만이 아닌 작사, 보컬, 믹싱까지 앨범 제작 전 과정에 참여해 엄청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 [All Eyes On You]에는 뭄바틱한 비트에 흥이 돋는 멜로디 조합이 더해져 완성도 높게 탄생된 2개의 트랙이 차차말론만의 색으로 담겨있다.

타이틀곡인 ‘All Eyes On You’에서는 사랑하는 그녀에게서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는 자신의 마음을 뜨거운 가사가 차차말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담겨있다.

2번 트랙 ‘Right Now’는 자신과 함께 지금 당장 함께 떠나자는 남자다운 가사와, 그에 상반되는 박재범의 달콤한 보이스 피처링이 어우러져 차차말론과 박재범 두 남자의 매력을 두 배로 느껴볼 수 있다.

‘I need a Cha Cha beat boy’의 시그니처 사운드로 이미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은 Cha Cha Malone은, 이번 신보를 통하여 프로듀서 뿐만 아니라 보컬리스트로서도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