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이태원 클라쓰 OST Part.9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Part.9 (JTBC 금토드라마)

공유하기

VERIVERY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0.02.29
앨범소개
JTBC 이태원 클라쓰 OST Part.9 [VERIVERY - With Us]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아홉 번째 OST가 공개됐다.

이태원 클라쓰 OST Part.9 [With Us]는 작사·작곡, 안무 창작, 영상 촬영·편집도 스스로 하는 ‘크리에이티브돌’이자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에 참여하여 실력을 인정받은 7인조 보이 그룹 VERIVERY가 참여한 곡이다.

[With Us]는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무게감 있는 피아노 선율과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가 세련되게 어우러진 발라드 트랙으로 힘 있는 비트 위에 VERIVERY의 풋풋하고 감성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곡 전반에 걸쳐 어둠과 밝음이 공존하는 복합적인 무드를 연출한다.
아무리 힘든 미래가 다가온다 해도 함께하면 버틸 수 있다는 희망이 담긴 가사 또한 곡의 분위기를 한층 가슴 벅차게 만들어 준다. 드라마 [배가본드], [어쩌다 발견한 하루], [타인은 지옥이다]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타이비언'과 '바크' 그리고 떠오르는 신예 'CHKmate'가 프로듀싱 하였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통쾌한 재미와 깊은 공감을 선사하며 웹툰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 싱크로율 100%의 배우들과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 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원작자 조광진 작가가 직접 대본 집필을 맡아 눈부시게 빛나는 뜨거운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이내믹하게 그려내는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Credits]
Lyrics by 타이비언
Composed by 타이비언, 바크, CHKmate
Arranged by 타이비언, 바크, CHKmate

Vocal VERIVERY
Keyboard 타이비언, CHKmate
Guitar 이병호
Piano 바크
Bass 타이비언
Chorus 김대한

Marketing Planning 이민지, 김민정
Music Video Edited by 김현정, 박진영
Distributor 이민지, 박경민

Recorded & Mixed by 정기홍(Assist. 최다인, 이찬미) at Seoul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at 821 Sound Mastering

Album Producer 구교철
Executive Producer ㈜블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