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ow To Be Lonely

How To Be Lonely

공유하기

Rita Ora

앨범유형
싱글/EP , 팝 / POP
발매일
2020.03.13
앨범소개
로맨틱한 카리스마!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리타 오라(Rita Ora)'!
Lewis Capaldi가 작사에 참여하며, 외로움에 대한 감정을 리타 오라만의 느낌으로 표현한 새 싱글 ‘How To Be Lonely' 

'Feeling like losing you showed me how to be lonely'
널 잃는다는 기분이, 내게 외로워지는 법을 가르쳐준 듯해

영국을 대표하는 팝 아이콘 리타 오라는 현재까지 13개의 UK차트 톱10 싱글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영국 여성 솔로 아티스트 중 최다 기록으로, 그녀의 성공적인 커리어를 단적으로 보여준다.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어디에서나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는 그녀는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마음껏 펼쳐왔다. 리타 오라는 2018년 발매한 두 번째 정규 앨범 [Phoenix]를 통해 그녀가 타고난 뮤지션이라는 것을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각인시켜주었다.
2019년 'Your Summer Festival'로 한국을 방문,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그녀가 오랜만에 새로운 싱글로 돌아왔다. 그녀의 파워풀한 보컬과 반복적인 후렴구가 중독적인 곡으로, 헤어진 후에 혼자가 되는 법을 배웠다고 말하는 가사가 그녀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함께 더욱 마음에 와닿는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