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Yours

Yours

공유하기

Raiden & 찬열 (CHANYEOL)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20.05.12
앨범소개
레이든X찬열, 컬래버레이션 싱글 ‘Yours’ 공개!
이하이, 창모 피처링 지원사격!
특급 아티스트 4인의 음악적 시너지 기대감 증폭!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과 엑소 찬열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Yours’가 공개된다.

신곡 ‘Yours’는 레트로 느낌의 신스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디스코 풍의 알앤비 곡으로, 헤어진 후 서로를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연인의 복잡한 감정을 가사에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레이든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찬열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있음은 물론, 이하이와 창모가 피처링으로 참여,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네 명의 아티스트가 선사하는 음악적 시너지로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레이든은 2017년 정식 데뷔 후 ‘Heart Of Steel’, ‘Glory’, ‘The Only’ 등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여 호평을 얻었으며,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Ultra Miami’에 2015년부터 2019년까지 5년 연속 출연함은 물론, 벨기에 유명 EDM 페스티벌 ‘Tomorrowland’에 한국 DJ 최초로 2회 초청받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DJ로도 맹활약하고 있다.

또한 찬열은 엑소 및 세훈&찬열 유닛 활동을 통해 매력적인 보컬과 퍼포먼스, 뛰어난 음악 실력을 인정받아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펀치와 호흡을 맞춘 ‘도깨비’ OST ‘Stay With Me’, ‘낭만닥터 김사부2’ OST ‘Go away go away’, 정기고와 부른 ‘Let Me Love You’, 피처링으로 참여한 파이스트무브먼트 ‘Freal Luv’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만큼, 레이든과 함께 한 이번 컬래버레이션 역시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Single Review

01. Yours (Feat. 이하이, 창모)
Korean Lyrics by JQ / 이지원 / 창모
Composed by Raiden / Rob Adans / Ben Samama / 창모
Arranged by Raiden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과 엑소 찬열이 컬래버레이션한 ‘Yours’는 레트로 느낌의 신스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디스코 풍의 알앤비 곡으로, 이별 후 서로를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연인들의 복잡한 감정을 다양한 색깔에 비유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이하이와 창모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했으며, 개성 있는 음악 감성을 지닌 아티스트들의 시너지를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