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ight

Light

공유하기

금조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0.05.30
앨범소개
금조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 “Light”

두번째 디지털 싱글 “Light”로 돌아온 금조
깊은 감정과 명품 보이스의 조화로 가득 채워진 새 디지털 싱글
구원의 빛이 되어 주길 바라는 깊은 감정을 담은 금조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 “Light” 

한국의 대표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메인 보컬 출신인 ‘금조’는 지난 1월에 이어 솔로 가수로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을 내 놓았다.
첫번째 디지털 싱글 ‘손끝으로’가 금조의 싱어로서의 가능성과 여성적인 매력을 담은 곡이었다면, 이번 두번째 디지털 싱글 ‘Light’는 깊은 감정과 호소력 있는 보이스를 통해 폭넓은 가능성을 선보이는 계기가 되어 줄 곡이라고 할 수 있다.  

가수로서, 뮤지컬 배우로서 여러 무대와 기회를 통해 많은 경험을 쌓고 아티스트로서의 감정선을 늘려 가고 있는 금조는 이번 두번째 싱글 ‘Light’를 통해 걸그룹 멤버로 보여주었던 이미지를 완전히 벗고 자신만의 보컬 세계를 만들고자 노력했다.

더욱 주목할 것은, 이번 금조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 ‘Light’는 지난 5월 22일부터 전세계동시 방영 중인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Original Sound Track으로 드라마 전개의 중추적인 장면에 삽입되어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였다. 

‘Light’는 어둠 속 길을 잃고 헤매고 있는 나에게 멀리 희망의 빛이 되어 줄 누군가를 발견하고, 그 빛으로 나를 구원 할 수 있기를 바라는 가사를 담은 곡이다.

[Credit]

작곡 러니(RUNY), IVeR
작사 러니(RUNY)
편곡 러니(RUNY), IVeR

Drum IVeR
Bass IVeR
Keyboard IVeR
Guitar 조인호
Chorus 김경은
Mixed by Fablus
Mastered by 권남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