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ow You Like That

How You Like That

공유하기

BLACKPINK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0.06.26
앨범소개
'BLACKPINK' [How You Like That]

@ BLACKPINK ABOUT

2016년 ‘SQUARE ONE’으로 데뷔한 블랙핑크는 대중을 사로잡으며 대형 신인 그룹의 탄생을 예고했다. 그 이후 미니앨범 ‘SQUARE UP’과 ‘Kill This Love’를 발표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한 블랙핑크는, 성공적인 월드투어를 마치며 세계적인 인기를 확인, 또 미국 최대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무대에 서면서 그 위력을 증명했다. 올여름, 약 1년 만에 카리스마 넘치는 힙합 사운드의 ‘How You Like That’으로 돌아온 블랙핑크는 이전보다 더욱 강력해진 매력으로 다시 한번 자체 기록 경신에 나선다.

@ 곡 소개

1. How You Like That

작사: TEDDY, Danny Chung
작곡: TEDDY, R.Tee, 24
편곡: R.Tee, 24

곡 소개: 선 공개되는 싱글 'How You Like That'은 전매특허 블랙핑크만의 개성과 카리스마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곡이다. 몽환적이고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도입부부터 분위기를 압도하며, 블랙핑크의 강렬한 지휘가 시작된다. 결연해진 감정의 변화를 따라 고조되는 보컬과 마침내 토해낸 'How You Like That'의 폭발적인 드롭 파트는, 곡의 분위기를 단숨에 반전시킨다. 곡이 진행될수록 더욱더 강력히 급변하는 파워풀한 비트는, 어떤 어두운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전진하여 더 높이 비상하자는 블랙핑크가 전하는 메시지를 한층 더 부각한다.

최고의 프로듀서 군단이 함께한 ‘How You Like That’의 작사에는 TEDDY, Danny Chung이, 작곡에는 TEDDY, R.Tee, 24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