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梵Cloud

梵Cloud

공유하기

린판 (MARCO)

앨범유형
싱글/EP , 중국음악 / POP
발매일
2020.07.13
앨범소개
린판 (Marco)의 첫 솔로 싱글 앨범의 주제는 린판만의 일기장 ‘FAN CLOUD’ 이다.
마치 ‘iCloud’처럼 린판에 매 순간 삶속에서의 경험, 감정등이 자신의 ‘FAN CLOUD’에 실시간 업로드 되며, 이번 싱글 앨범에서는 3곡의 작품으로 린판의 이야기를 풀어보았다. 앨범 전곡의 작사를 직접 참여한 만큼 이번 싱글 앨범을 통하여 린판의 더욱 솔직한 이야기들을 들어볼수 있다.

[CREDIT]
01. 感受无限 (Feat. 永彬Ryan.B)

Lyrics by 린판 (Marco), 永彬Ryan.B
Composed by 永彬Ryan.B
Arranged by 永彬Ryan.B

앨범 첫 트랙은 린판이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YOUTH WITH YOU 2에 첫 녹화 당시 새 환경속에서 느낀 감정선이 담겨 있다. 매 순간 새롭고, 한 목표를 위해서 모인 친구들과 함께 노력해 나가는 과정들이 린판에게 무한한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

02. 5:04

Lyrics by 린판 (Marco)
Composed by Kelly Green, Dj Tiz
Arranged by Dj Tiz

LO-FI 한 편곡으로 구성된 5:04는 미디엄 템포에 힙합 곡이다. 가사에서는 대인관계에서 오는 외로움과 기대와는 다른 상실감에 대한 감정을 표현했다. 

03. All Right

Lyrics by 린판 (Marco)
Composed by Kelly Green, P.odd, Long Drive, Tipsy
Arranged by Long Drive, Tipsy

타이틀 곡 All Right 은 린판 본인에 성격이 잘 담겨 있는 곡이다. 플럭신스와 경쾌한 기타 사운드에 드럼 리듬과 퍼커션이 가미해져 장난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표현했으며, 가사에서는 말로는 괜찮은 척하지만 사실은 자신을 사랑해주는 사람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그들이 있기에 고맙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