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Part.4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Part.4 (tvN 토일드라마)

공유하기

이수현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0.07.12
앨범소개
서서히 마음의 문을 열고 서로의 세계에 스며드는 강태(김수현 분)와 문영(서예지 분). 소녀로부터 구해졌고, 또 소녀에게서 달아났던 그 소년은 이제 성인이 되어 저주받은 성의 문을 스스로 열고 들어간다. 그리고 오랜 시간을 도망쳐왔지만 소녀와 소년은 서로의 시간 안에 살고 있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Part.4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는 드라마 5회에서 강태가 어린 시절 찾아갔던 문영의 집을, 시간이 흘러 다시 그 자리에서 재회한 서로가 서로를 바라보는 장면에 삽입되어 애틋함을 더했다. 부드럽고 잔잔한 피아노의 선율과 함께 이수현만이 가진 순수하면서도 깊이 있는 보이스에 섬세한 표현력까지 더해져 노래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으며 드라마상에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마치 동화 속의 이야기를 펼쳐 놓은듯한 가사가 서정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멜로디와 어우러져 극 중 남녀 주인공인 강태와 문영의 사랑에 절절함을 입혔다.

이수현은 최근 '비긴 어게인'에서 독보적인 청량한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을 뽐내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으며, 이번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Part.4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는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사랑의 불시착' 등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히트 OST를 탄생시키고 이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음악을 이끌어가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Surf Green이 협업하여 작업했다. 특히 이번 OST는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OST 이후 남혜승 음악감독과 2년 만에 재회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Credits]
Lyrics by 남혜승, Surf Green
Composed & Arranged by 남혜승, Surf Green
Rhythm Programing 전종혁
Guitar 허석
Piano 전종혁

Mixed by Ethan Seo @ Rich Sound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