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urvivor

Survivor

공유하기

EOS (이오에스)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20.10.12
앨범소개
2018년, 무려 25년 만에 재결성된 EOS 는 지금까지 3장의 EP를 포함, 부지런히 새 노래들을 발표해 왔다. 각 멤버들의 화려한 이력에 안주하기 보다는 언제나 트렌드의 최전선에서 지금 가장 세련된 음악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그들이 신곡 ‘Survivor’ 로 다시 찾아왔다.

‘미래에서 온 밴드’ 란 수식어에 딱 맞는 감각적인 비트와 선명한 멜로디 라인은 단 한 번에 귀에 와 닿는다. 오랜 연륜의 산물인 안정적인 연주와 노래는 잘 맞물려 돌아가는 기어처럼 힘차고 여유가 넘친다. 코로나 19로 인한 시국과 그로 인한 현대인으로서의 고민을 노래한 가사는 그저 막연한 희망과 말 뿐인 응원이 아닌 진지한 성찰과 냉철한 현실 감각으로 ‘지적인 댄스음악’을 추구해온 EOS의 정체성과 가치를 대변하고 있다.

EOS의 진면목은 언제나 공연장에서 증명되어 왔다. 무려 30년의 연륜이 스며든 ‘음악 장인’ 으로서의 근엄함을 벗어 던진 도전적이고 활기찬 신인 밴드로서의 에너지로 가득한 신곡 'Survivor‘를 하루 빨리 공연장에서 듣고 볼 수 있기를, 모두와 함께 뛰고 춤추며 노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Credit

Vocal : 김형중
Guitars : 조삼희
Bass : 배영준
Keyboards & Programming : 온기호
Chorus : 강성호


Produced by EOS & 온기호
Vocal & Chorus Recorded by 이기호 at Booming Sounds
Guitars Recorded at Room 32
All Other Instruments Recorded at 파자마 공방
Mixed & Mastering by 박병준 at 빙고파크 Studio
Executive Producer : 파자마 공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