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누가 뭐래도 OST Part.8 (KBS1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Part.8 (KBS1 일일드라마)

공유하기

코다 브릿지 (CODA BRIDGE)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0.11.21
앨범소개
KBS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미친척' 발매 !! , 감성보컬 듀오 '코다 브릿지' 의 애틋한 감성 ...

365일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꽃집을 중심으로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치열하게 이겨내면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 가족드라마 ‘누가 뭐래도’의 ost ‘미친척..’ 은, 믿고 듣는 감성여성듀오 '코다 브릿지' 가 가창하였다.
'코다 브릿지' 는 '시진', '예지' 두 멤버로 구성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감성 여성듀오로 최근 발매한 정규앨범 'Bebe Don't Stop' 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stay with you', mbc 훈장오순남 ost '인연을 믿어요', mbc 대장금이보고있다 ost 'sunny day' , tvn 막돼먹은영애시 ost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 kbs '기막힌 유산' ost '그대만 보여요' 등 꾸준히 OST 넘버를 발표하였다.

이번에 발매된 애절한 발라드곡, '미친 척' 은 아무 준비도 못 한채 찾아온 이별을 받아들여야 하는 가슴 저린 심정을 담은 곡이며, 피아노와 스트링 기타의 조화로 시작하는 전주와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로 말하듯, 보컬이 시작하는 곡이지만 음악이 전개 될 수록 감정의 흐름에 따라 고조되는 멜로디와 편곡은 ‘시진’과 ‘예지’의 보컬이 하나가 되어 심도깊은 표현과 호흡으로 귀를 기울이게 한다. 후렴구엔 코다브릿지 스타일에 강하면서도 애절하게 폭발하는 고음이 슬픔의 감정을 극대화하여 가슴을 아프게 하며, 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인다.

이 곡은 현재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의 '혼수상태' (김경범) 와, 코다브릿지의 프로듀서 '카운터펀치' 그리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작곡가 박예지가 의기투합하였다.


[Credit]
Produced by 혼수상태, 카운터펀치
Lyrics by 카운터펀치, 박예지
Composed by 혼수상태, 카운터펀치, 박예지
Arranged by 카운터펀치, 박예지

Piano 박예지
Guitar 김민규
Bass 카운터 펀치
Drum 카운터 펀치
Vocal 코다브릿지
Chorus 코다브릿지
String arranged 알고보니 혼수상태
Mixing : CP sound
Mastering : CP 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