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평행선 (Parellel)

평행선 (Parellel)

공유하기

BOY.D (9와 숫자들)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20.11.30
앨범소개
당신과 내가 직선 위에 있다고 생각해봤어요. . 
우리는 각자의 위치에서 서로를 왜곡된 시선으로 바라보며 착각, 오해 그리고 환상을 비롯해 수 많은 경험을 하겠죠? 그러다가 그 두 선이 마주친다면 그 순간 착각은 실망이 오해는 이해가 그리고 환상은 현실이 되기도 할 거예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우리가 만나는 순간은 찰나이고 남은 일은 점점 더 벌어짐으로 뻗어나갈 뿐이라는 것이랍니다.
다르게 생각해보면 우리가 영원이 만나지 못하더라도 계속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며 벌어지거나 좁혀지지 않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들어요. 갇혀 있지 않은 그렇다고 완전히 개방되 있지 않은 선과 선 사이에는 많은 이야기들이 채워지지도 빠져나가지도 않은 채 유영하고 있을 테니까.. 
이처럼 관계라는 것은 역설적인 부분이 많다고 생각해요..
어떤 것이 더 좋고 어떤 것이 나쁠지는 모르지만 평행한 것도 만나는 것도 우리 뜻대로 되지 않을 것 같네요. 
사실 얼마전 저는 세상에 완벽한 평행선은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무한대로 뻗다 보면 언젠가 벌어지거나 언젠가 만나게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거든요. 
당신과 나의 관계를 기대해 봅니다. 
세상에 직선만 있는 것은 아닐테니까요. 

“BOY.D의 싱글 평행선”
평행선이라는 노래를 3가지 버젼으로 발매할 예정인 BOY.D는 그 중 첫번째인 평행선(Parellel)을 2020년이 지나기 전 발표하였다. 이번 곡은 기타리스트 이태훈의 기타연주를 중심으로 전개했으며 사람의 관계를 기하학적으로 상상했던 BOY.D의 생각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 크레딧:
프로듀스: 보이디(BOY.D) 
작사: 보이디(BOY.D)
작곡: 보이디(BOY.D)
편곡: 보이디(BOY.D) / 몬구(MONGOO) / 이태훈(LEE TAEHUN) / 잘혜준(JALHYEJUN)
녹음: 더블유스튜디오 - 몬구(MONGOO) & 보이디(BOY.D)  / 몽구스 이글루 - 몬구(MONGOO)  
믹스: 몬구(MONGOO)  
마스터: 몬구(MONGOO)
보컬: 보이디(BOY.D)
코러스: 보이디(BOY.D)
기타: 이태훈(LEE TAEHUN)
베이스: 몬구(MONGOO)
건반: 보이디(BOY.D)
드럼: 보이디(BoY.D)
진행 및 홍보: ORM ENT.
유통: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