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Way Maker

Way Maker

공유하기

레위지파 & 스캇 브래너 (Scott Brenner)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21.01.15
앨범소개
우리는 기적을 원하고, 기다린다.
하지만 기적보다 크신 이, 기적을 만드시는 이가 있으니 바로 살아계신 하나님이시다.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이사야 43:19)

이 곡은 우리에게 도전한다. 막막한 현실에서 무엇을 믿고 살아가야 하는지, 이 시대에 기적이 필요하다면 어떻게 나타날 수 있는지를.
찬양의 고백처럼 '길을 만드시는 분, 기적의 주, 약속을 이루시는 분, 어둠 속의 빛 (Way maker, Miracle worker, Promise keeper, Light in the darkness)'이신 하나님을 온전히 경배할 때,
우리는 절망적인 상황보다 자신의 변화를 먼저 경험할 것이다.
더 이상 길이 없는가? 그렇다면 신뢰하자. 초자연적으로 길을 만드시며 회복과 치유를 주시는 전능자, 그는 '나의 하나님'이시다.

원작자인 'Sinach'가 2016년 발표한 이 곡은 전 세계 많은 예배자를 통해 리메이크 되었다.
소망을 찾는 영혼들에게 하나님께서 소망의 근원이심을 선포하며, 그리스도인들의 믿음을 강건케 하였다.
특별히 분단 국가인 한국을 품고 기도하던 중 이 곡을 작곡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는 많은 이들에게 감명을 주고 있다.

그리고 2020년 5월, 레위지파는 커뮤니티 워십 프로젝트에서 이 곡을 리메이크했다.
유튜브 '레위지파 뮤직' 채널에서 먼저 알려진 뮤직 비디오는 기독교인들을 예배의 자리로 인도하는데 쓰였다.
이제는 더욱 많은 영혼들이 다양한 플랫폼으로 하나님을 만나길 기도하며 앨범으로 발매한다.
연합의 기름부음을 담은 레위지파 커뮤니티 워십은 〈Way Maker〉 찬양으로 '나의' 하나님이 '우리가' 함께 믿는 하나님임을 전하고 있다.

오늘 이 찬양을 들을 때 기적을 만드시는 하나님을 기억하자.
비록 내게 보이지 않아도, 때론 느낄 수 없을 때라도 그는 우리와 함께 계신다.
반드시 약속을 지키시는 나의 하나님은 오늘도 신실하게 일하신다.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 (히브리서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