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박세욱 '백프로'

박세욱 '백프로'

공유하기

박세욱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21.01.16
앨범소개
18% 넘는 시청률을 자랑한 보이스트롯의 초대 우승자 트롯계의 황태자 박세욱 과
봉선화연정, 네박자, 무조건, 있을 때 잘해 ,자옥아 , 뿐이고 등을 배출한 최고의 트로트 히트 메이커
박현진 작곡가 가 함께하여 “2021 힘내라 대한민국 박.박프로젝트”를 진행 합니다.

우리 내 인생사를 녹여낸 진한 가사에 인생의 희로애락 같은 음률이 더해져 일상에 따뜻한 위로와 휴식처가 되어 줄 내 ”주머니 속 아지트“를 만들자 라는 주제로 준비 하게 되어진 박.박 프로젝트입니다.

코로나로 힘든 일상에 작은 위로와 휴식이 되어줄 신곡들로 준비 되었습니다.

우선 타이틀 곡 ”백프로“는 디스코 풍의 신나는 리듬과 희망적인 가사로 ”우리사랑백프로~“가 각인 될
만큼 중독성 강한 리듬과 음률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자타공인 최고의 색소폰 연주가 이자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회장이신 김원용님을 포함하여 국내 정상의 세션들과 3달간의 산고 끝에 만들어진 곡인만큼 더욱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나만의 휴식처’를 목표로 기획 되어진 프로젝트인 만큼 타이틀곡 ”백프로“ 못지않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트롯발라드 ”저울“ ”메모지“ 와 또 하나의 신명나는 곡 ”너만이“ 등도 순차적으로 음원발표를 기다리고 있어 2021년 박박 프로젝트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 되고 있습니다.

휴대폰 스트리밍으로 즐기는 이름 없는 하루의 즐거움
박세욱의 신곡 ”백프로“로 여러분의 주머니 속 아지트를 만들어 보세요


샐럽들의 한마디..

작곡가 박현진은 ..
내가 본 박세욱은 감정을 실은 얼굴표정 과 손짓 하나하나의 제스처에 이야기가 담겨있고,
호소력 짙은 다양한 그만의 음색을 더해 높은 완성도를 만들어 내는 아주 좋은 가수 이다.
또한 배움에 대한 자세가 좋아 한마디로 ‘가르치는 맛이 있는 제자’이다

음악평론가 이헌석은
많은 전통가요 가수들 중 트롯의 저변과 영향력을 넓히는 가수가 있고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는 가수가 있다. 박세욱은 이 모두를 진행 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가수 이다.

가수 이상우
고급진 음색에 고음과 저음 모두를 부족함이 없이 사용하며 표현 할 수 있는 박세욱은 좋은 가수다.
왜 80여명의 참가를 뒤로하고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는지 조금만 관심 가지면 쉽게 알 수 있다.
또한 잘생긴 외모와 긍정적인 성품에서 주는 그의 매력은 그를 더욱 높은 곳으로 이끌어줄
훌륭한 날개인 셈이다.


윤태지 작사
박현진 작곡
김정묵 편곡

Director : 박현진
Bass : 신현권
Guitar : 박광민
saxophone : 김원용
Trumpet : 김동하
Trombone : 이한진
Chorus : 김현아
Computer Programming &Piano & Keyboard : 김정묵
Recording& Mixing Studio : 예음

Recording Engineer : 최남진, 나다윗
Mixing Engineer : 최남진
Mastering : 소닉코리아 전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