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공유하기

임영웅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21.03.09
앨범소개
2021년을 여는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2020년 미스터트롯 '진'을 차지하며 전 국민의 히어로로 자리매김한 임영웅은 각종 방송, 공연 및 시상식 등으로 그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내면서도 본인에게 끊임없는 지지를 보내주는 팬들과 대중들을 위한 신곡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을 기울였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곡으로, 설운도는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이 곡은 임영웅만이 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기대에 걸맞게 임영웅은 완벽히 곡을 소화해 내며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히 담아낸 가사를 통해 임영웅은 그동안 자신에게 사랑을 보내온 이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을 안겨줄 예정이다.

이 곡은 또한 최고의 편곡가와 세션진이 참여하였으며 벨벳 사운드의 최종호 엔지니어가 믹스를, 그리고 트로트 곡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월간 윤종신, Amy Winehouse, Ed Sheeran 등의 마스터링을 담당했던 영국 Metropolis Studio의 Stuart Hawkes가 마스터링을 맡아 더욱 고품격의 사운드로 완성되었다.


[Credit]

Lyrics by 설운도
Composed by 설운도
Arranged by 송기영

Drums 강윤기
Bass 신현권
Percussions 박영용
Guitar 송기영, 박광민
Piano & Synthesizer 조상원
Saxophone 김원용
Trumpet 김동하
String 잼스트링 (배신희 외 4명)
Chorus 김현아

Recorded by 정문원, 박세진 @ Studio J
Mixed by 최종호 @ Velvet Sound
Mastered by Stuart Hawkes @ Metropolis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