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TARRY NIGHT

STARRY NIGHT

공유하기

FANATICS (파나틱스)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21.05.10
앨범소개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FANATICS
MILKSHAKE, SUNDAY and VAVI GIRL 이후 1년여 만에 디지털 싱글로 컴백

1년 여 만에 FANATICS가 돌아왔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모든 이에게 힘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기존에 보여 드렸던 댄스 곡이 아닌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였다.
이번 디지털 싱글에선 멤버들이 많은 부분에 참여하였으며 음악적으로 성장하려는 FANATICS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채린은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렸고 도이의 기타연주도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
STARRY NIGHT은 R&B SOUL 장르에 가까우며 메인 보컬인 나연의 음색을 제대로 보여 줄 수 있는 곡이다. 힘든 시기에 파나틱스의 음색으로 많은 분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는 멤버들의 바램과 노력이 곡에 녹아있다.
STARRY NIGHT은 작년 PLUS TWO 앨범을 프로듀싱 했던 MADEWELL 과 BIGDATA (Z-UK), CHOYOON, 채린(FANATICS)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였으며 뮤직비디오는 FANATICS 데뷔때부터 많은 프로젝트를 같이 했던 김종한 감독이 맡았다.
FANATICS는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만큼 앞으로 힘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음악을 자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