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오! 주인님 OST Part 6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 OST Part 6 (MBC 수목드라마)

공유하기

유성은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1.05.13
앨범소개
가수 유성은이 배우 이민기, 나나의 애틋하고도 가슴 아픈 러브라인을 극대화시킬 OST를 공개한다.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측은 오는 13일 여섯번째 OST인 유성은의 ‘내 마음이 너에게 닿았으면’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내 마음이 너에게 닿았으면’은 아련한 멜로디와 그리움이 가득한 애틋한 가사, 피아노 선율 위 쓸쓸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유성은은 호소력 짙고 감성적인 보컬로 몽환적인 곡 분위기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또 이 곡은 드라마 ‘호텔델루나’ OST 먼데이키즈X펀치의 ‘Another Day’, ‘냄새를 보는 소녀’ OST 로꼬X유주(여자친구)의 ‘우연히 봄’, ‘더 킹:영원의 군주’ OST 하성운 ‘I Fall In Love’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Noheul(노을)과 백마리가 의기투합한 노래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오! 주인님’은 최근 한비수(이민기 분)와 오주인(나나 분)의 애틋하고 슬픈 러브 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다. 이 가운데 새 OST인 유성은의 ‘내 마음이 너에게 닿았으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울리는 동시에 드라마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된다.

[Credits]

Lyrics & Composed by Noheul(노을), 백마리
Arranged by Noheul(노을)

Chorus 정지연
Piano 밍지션
Keyboard 김노을
Guitars 배형호
Bass 필립

String Arranged & Conductedby 한성은 @ AimStrings
String 융스트링

Recorded by 정기홍 (Asst. 최다인, 이찬미) @ Seoul Studio
Mixed by 조준성 @ W Sound
Mastered by 박준, 도정회 @ Sound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