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갯마을 차차차 OST Part 5

갯마을 차차차 OST Part 5

공유하기

김재환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1.09.26
앨범소개
[갯마을 차차차 OST Part 5]

김재환 - 빛이 되어줘

김재환이 참여한 '갯마을 차차차'의 다섯 번째 OST ‘빛이 되어줘’가 공개된다.

‘빛이 되어줘’는 포크 사운드가 가미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드라마의 로맨틱한 감성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사랑을 기다리는 모습으로 시작해 사랑을 고백하는 모습으로 끝나는 감정의 변화를 한 곡에 담아 김재환의 보컬을 통해 섬세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으로, 곡 초반에 등장하는 가사 ‘기다리고 기다렸어 흐릿하게만 보여’와 마지막을 장식하는 가사 ‘지금 이대로 두 손을 꼭 잡을 테니’를 통해 감정의 흐름이 변화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곡.

평소 폭넓은 음역대와 노련한 보컬을 보여주는 김재환이지만 이번 OST에는 최대한 감정을 절제하고 담담하게 곡을 소화하며 ‘갯마을 차차차’의 영상미와 분위기에 최적화된 보컬 스타일로 변모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이 짠내와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로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 김영옥, 조한철, 공민정, 인교진 등이 출연한다. 매주 토, 일 오후 9시 방송.

[Credits]

Composed by 정구현
Lyrics by 정구현, 아슬(Aseul)
Arranged by 정구현

Piano, Guitar, Bass, Chorus by 정구현

Digital Editing by 정구현 @STUDIO 1074

Recorded by 윤슬기 @Titan Studio, 정구현 @STUDIO 1074
Mixed by 홍성준 @개나리 싸운드
Mastered by 박준 & 도정회 @Sound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