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reath (Japanese Ver.)

Breath (Japanese Ver.)

공유하기

W24

앨범유형
싱글/EP , 락 / J-POP
발매일
2022.01.19
앨범소개
뛰어난 음악적 실력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밴드, W24!

강렬한 기타와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의 조화!
싱글 [숨(Breath)]의 일본어 버전!

W24는 뛰어난 음악적 실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의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밴드다. 김윤수(리더, 기타), 김종길(드럼), 정호원(보컬), 박아론(키보드) 총 4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8년 3월, 첫 번째 EP [Singing Dancing]로 데뷔했다. W24는 ‘World 24 hours’의 약자로 자신들의 음악이 24시간 온 세상에 닿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담아 만든 이름이다. 아시아 7개국, 8개 방송사가 공동제작한 '아시안 탑 밴드'에 한국 국가대표 밴드로 선발되어 최종 경연에서 우승 했으며, 2021년에는 MUSE ON 2021 올해의 아티스트로 선정되었다. 악기 연주는 물론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까지 직접 하는 ‘리얼’ 밴드로 데뷔와 동시에 라틴 아메리카, 유럽, 미국 등 해외에서 인지도를 높이며 차세대 글로벌 밴드로 성장하고 있다.
본 작, [Breath (Japanese Ver.)]은 2021년 3월 8일, 데뷔 3주년을 맞아 발매한 8번째 디지털 싱글 [숨(Breath)]의 일본어 버전이다. 강렬한 기타와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가 매력적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인 KYOHEI가 일본어 가사를 맡아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아티스트 추천 코멘트]

W24
고단한 매일의 삶 속에서 잠시나마 숨을 가다듬고 이 노래가 새로운 호흡으로 더 힘차게 전진할 수 있는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W24의 음악이 여러분들의 마음에 스며들기를 바라며, 꼭 가사도 주목해주시면서 ‘Breath (Japanese Ver.)’도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