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arry's House

Harry's House

공유하기

Harry Styles

앨범유형
정규앨범 , 팝 / POP
발매일
2022.05.20
앨범소개
전 세계가 기다려온 글로벌 슈퍼스타의 컴백,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 3년 만의 새 앨범 [Harry's House] 발매!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글로벌 슈퍼스타 Harry Styles가 3년 만의 새 앨범이자 정규 3집 [Harry's House]를 공개했다.
지난 4월 1일, 공식 뮤직비디오와 동시에 공개된 첫 수록 싱글 'As It Was'는 발매와 동시에 빌보드 싱글 차트 1위, 영국 UK 싱글 차트 1위에 동시에 오르는 등 이미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간 바 있다.

총 13곡이 담긴 이번 정규 3집 [Harry’s House]는 선공개 트랙 'As It Was', Coachella에서 라이브로 먼저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받은 트랙 'Late Night Talking', 성숙하고 솔직해진 아티스트의 면모가 느껴지는 'Love of Your Life' 등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이 돋보인다.
이번 앨범은 마치 아늑한 집에 초대하는 듯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지금까지 Harry Styles가 선보인 음악 중 가장 감성적이고 친밀한 감정을 담아냈다.

2017년 발매한 정규 1집 [Harry Styles]로 UK 앨범 차트와 빌보드 앨범 차트를 동시에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 Harry Styles는 이후 2019년 발매한 2집 [Fine Line]으로 빌보드 앨범 차트 1위, UK 앨범 차트 3위를 기록했다.
특히 2집 수록 싱글 'Watermelon Sugar'은 "역주행"으로 빌보드 싱글 차트 1위에 오르며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슈퍼스타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또한 Harry Styles는 2021년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솔로 퍼포먼스 (Best Solo Performance) 수상을 비롯 무려 총 2회의 브릿 어워드를 수상하며 이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음악 뿐만 아니라 영화 및 패션계에서도 주목하는 그는 보그 (VOGUE) 매거진 역사상 최초로 남성 단독 표지 모델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