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Wish You Were Here

Wish You Were Here

공유하기

루미너스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22.05.21
앨범소개
루미너스 1st Single Album ‘Wish You Were Here’

이렇게 '어렵고 힘든 세상' 속에 '네'가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세상 사람들에게 루미너스가 전하고자 하는 주제, '사랑'을 누구나 각자의 삶 속에 있을 소중한 “너”라는 피사체에 담아 전하고자 한다.

‘Wish You Were Here’은 언제나 같은 편에서 청춘들을 위로하고 싶은 루미너스의 바램을 담은 곡으로, 루미너스 시리즈의 3번째 스토리로 가기 전 팬들을 위해 루미너스가 준비한 선물이다.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낸 대중과 팬들을 위한 루미너스의 따뜻한 메시지가 모두에게 가 닿기를 바란다



1. Wish You Were Here

어렵고 힘든 세상 속에서 우리는 행복과 사랑을 찾아 헤맨다.
그러나 마테를링크의 동화 ‘파랑새’에서 말하듯, 우리는 행복과 사랑이 사실 나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있다고 믿고 싶다. 나에겐 “너”가 있기 때문에.
루미너스 멤버들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Wish You Were Here’는 차분하지만 리드미컬함이 살아있는 미드템포 팝 넘버로, 나에겐 네가 있기에 아무리 무너지고 다쳐도 끝까지 꿈을 잃지 않고 노래하겠다는 간절한 가사가 담백하지만 힘있게 내뱉는 보컬과 잘 어우러진 곡이다.

[Credits]
lyrics by: ZNEE , 루미너스
Composed by: 라이언전, Mick Schultz, Michael S.
Arranged by: Mick Schultz, Michael Salvatore San Filip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