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남이 될 수 있을까 OST Part.4

남이 될 수 있을까 OST Part.4

공유하기

하진 (HAJIN)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3.02.08
앨범소개
[남이 될 수 있을까 OST Part. 4]

이혼은 쉽고 이별은 어려운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사랑과 인생 성장기를 담은 지니 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의 네 번째 OST ‘두 눈을 감아’가 공개되었다.

‘강소라’, ‘장승조’ 주연의 지니 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는 소송의 여신으로 불리는 스타 이혼 변호사 오하라(강소라 분)와 그녀의 전 남편이자, 뛰어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변호사 구은범(장승조 분)의 법정 로맨스 드라마이다.

‘두 눈을 감아’는 남이 될 거라고는 생각해 보지 못했던 우리가 남이 되기 위해 겪어야 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복잡한 감정들을 담아낸 곡이다. 가창으로는 2018년 드라마 ‘SKY캐슬’의 OST 〈We All Lie〉로 각종 음원 사이트를 점령한 가수 ‘하진(HAJIN)’이 참여하여, 특유의 몽환적이고 허스키한 음색으로 극 중 인물들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냈다.

작사에는 국내 대표적인 여성 듀오로 손꼽히는 그룹 ‘랄라스윗 (lalasweet)’의 ‘김현아’가 참여해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선에 깊이를 더할 수 있는 진솔한 가사가 탄생했다. 또한 작, 편곡에는 ‘IZ*ONE (아이즈원)’, ‘10CM’, ‘스텔라장 (Stella Jang)’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했던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박태진’이 참여하였으며, 직접 악기를 연주해 곡의 감성과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지니 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는 매주 수, 목 지니 TV와 ENA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Credit]
Composed by 박태진 (Bluewall)
Lyrics by 김현아
Arranged by 박태진 (Bluewall)
Chorus by 하진
Piano by 박태진
Guitar by 박태진
Bass by 박태진
Drum by 박태진

Recorded by 김갑수, 정성권 @Long Play Music Studio
Mixed by 김갑수 @Long Play Music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