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청춘월담 OST Part.4

청춘월담 OST Part.4

공유하기

재만 (JAEMAN)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3.03.28
앨범소개
“너도 힘이 들거든 내게 기대거라. 나를 의지해다오. 내 기꺼이 온 힘을 다해 널 지킬 것이다”

서로의 진심에 한층 더 가까워지고 있는 환(박형식 분)과 재이(전소니 분), 두 청춘의 깊어지는 마음과 엇갈리는 진심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OST Part.4 '바래요 - 재만(JAEMAN)'이 발매되었다.

섬세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바래요'는 '재이'를 향한 '환'의 애틋한 마음, 조심스럽게 커져가는 진심을 진솔하고 서정적인 가사말로 풀어낸 곡으로, '재만'의 부드러운 음색과 표현력이 드라마틱하게 두드러진다.

세련된 음악과 독보적인 감성 보컬로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재만'은 2009년 그룹 어반자카파로 데뷔, 이후 2017년 싱글 'Complicated'로 솔로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으며, 'stranger', 'day off' 등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다져왔다. 또한 폴킴, 이하이, 방탄소년단, 10cm, 김연우 등 다양한 가수의 노래에 작사, 작곡, 편곡으로 참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올라운더 프로듀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이 곡은 '그 해 우리는', '사랑의 불시착', '미스터 션샤인'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졌던 '남혜승' 음악감독과 박진호 작곡가가 작업하여, 극 중 인물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대변해 몰입도를 최대로 끌어올리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Credit]

Lyrics by 남혜승, 박진호
Composed by 남혜승, 박진호
Arranged by 남혜승, 박진호

Guitar by 이태욱
Drum by 은주현
Vocal Directed by 김기원

Vocal Recorded by 김희재 @ CS MUSIC&
Mixed by 이건호 @ Team N Genius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